자유게시판

란지에

하아...어제 날비은행에서 다 뿌렷음...

네냐플 IHs 2010-11-09 11:08 591
IHs님의 작성글 3 신고

윙10장

뿔테 ㅠㅠㅠ ㅇㄹㅇㄴㄻㄴㅇㅎㄴㅁ

혈풍도님?

아....ㅎㅇㄴㅁㅎㅁㄴㅇㅁㄶ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푸른장미』
    2010.11.13
    뿔테는 안뿌렸던것 같은데.. 잡템이엿나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09
    사람들 한 300명모였던것같은데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09
    ㅋㅋㅋㅋㅋㅋㅋ외치기 20갠ㄹ려서 아노썹에있는 모든 유저들을 낚은 사건말인가요?ㅋㅋ 은행에서 윙뿌린다고하고 그냥 윙 뿌린거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