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운영자님 화이팅~!

하이아칸 구름가면 2010-11-08 01:22 432
구름가면님의 작성글 3 신고

 

운영자님 열심히 일하시던데 너무 뭐라하지 마세요;;;;;

넓은 맵을 느린걸음(돈많으신분 고속슈즈라도 선물을 ㅋㅋ)으로 또한명씩 옆으로 가서 말걸면서 잡아 내시던데....안타까웠습니다;;;

많은 대화는 못나눴지만 열심히 하시는걸 느꼇습니다.화이팅!!

 

p.s 처음 질문했을때 답변못한이유는 칭호때문에 GM표시가 잘 안보이더군요;;ㅋㅋㅋ;;;

사기꾼인줄 알았음 ㅋㅋ죄송해요

운영자님 화이팅!!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08
    매크로 잡아내는 임시 일꾼이라도 뽑는거 어때요 저녁7시쯤 부터라면 제가 알바뛰어드림..ㅠㅠ
  • 조슈아
    하이아칸 구름가면
    2010.11.08
    클라드 2시를 말하는건가요??? 그때 운영자님 돌아댕기실때 제가 확인해봤습니다 수정동굴 크라이덴2-1 클라드2시에 싹다 잡으셔서 안보였는데 말이죠 ㅠㅠ 운영자님 퇴근하고 갑자기 3~4배 뻥튀기돼서 나온거보고놀람
  • 막시민
    하이아칸 비천무
    2010.11.08
    한명씩말을걸어? 푸하 일단 한번웃고.. 클라드9시필드만 가봐도 오토케릭300마리이상은 보이는데 무슨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