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 삿갓 거래가 불가탬인가요?
2. 삿갓 인크질할경우 최대 찌르기 6이라는게 사실인가요?
그러면 배기 한도 또한 6인지도좀
3.복귀하고나서 인챈 질러본적없는대 이젠 숫돌 실패하면 -수치 떠서 상승을 할려다 하향 먹는
경우도 있다는대 그러면 이제 인챈탬중에 안전하게 수치+ 시켜줄만한 탬은없나요?
4.삿갓 인크질하기전에 룰렛 먼저 돌리나요 아니면 인크질하고 룰렛 돌리나요?
선인크->후룰렛 ? 선룰렛->후인크?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칸2010.11.08답변들 감사합니다 -
네냐플 Aring2010.11.071. 불가능 2. 6/7 3. 악마카드(0 or +) 4. 선인크 -> 후룰렛 -
네냐플 시로네아2010.11.07딴건 모르겠고 호감도는 한방에 쭉 가요 ㅇㅅㅇ -
하이아칸 칸2010.11.07아그리고 호감도 뚫을떄 보니까 예전에 그냥 드래그 해서 한개씩 줫는대 호감도 메뉴 클릭해서 한꺼번에주면 그만큼 호감도 올라가느지도좀 알려주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