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벗꽃 삿갓 관련 질문좀요

하이아칸 2010-11-07 15:57 914
칸님의 작성글 4 신고

 

1. 삿갓 거래가 불가탬인가요?

2. 삿갓 인크질할경우 최대 찌르기 6이라는게 사실인가요?

   그러면 배기 한도 또한 6인지도좀

 

3.복귀하고나서 인챈 질러본적없는대 이젠 숫돌 실패하면 -수치 떠서 상승을 할려다 하향 먹는

 경우도 있다는대 그러면 이제 인챈탬중에 안전하게 수치+ 시켜줄만한 탬은없나요?

 

4.삿갓 인크질하기전에 룰렛 먼저 돌리나요 아니면 인크질하고 룰렛 돌리나요?

 선인크->후룰렛 ?  선룰렛->후인크?

전체 댓글 :
4
  • 란지에
    하이아칸
    2010.11.08
    답변들 감사합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Aring
    2010.11.07
    1. 불가능 2. 6/7 3. 악마카드(0 or +) 4. 선인크 -> 후룰렛
  • 이스핀
    네냐플 시로네아
    2010.11.07
    딴건 모르겠고 호감도는 한방에 쭉 가요 ㅇㅅㅇ
  • 란지에
    하이아칸
    2010.11.07
    아그리고 호감도 뚫을떄 보니까 예전에 그냥 드래그 해서 한개씩 줫는대 호감도 메뉴 클릭해서 한꺼번에주면 그만큼 호감도 올라가느지도좀 알려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