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던파는 같은 키 입력이 계속 들어가면 주기적으로 매크로 내보내던데 그러면 어떨까?
근데 운영자가 반영을해야지..;;
수동에 템사냥 하러 가면 매크로 때문에 할 수가 없음..-_-;;;
수동 1,2,3,4 전부..-_-;;
특히 이분..;;
전문 적으로 템 공급책...=+= 날플에 자주 보임..
근데 여기 올리면 단속해주나??-_-?
- 전체 댓글 :
- 0
던파는 같은 키 입력이 계속 들어가면 주기적으로 매크로 내보내던데 그러면 어떨까?
근데 운영자가 반영을해야지..;;
수동에 템사냥 하러 가면 매크로 때문에 할 수가 없음..-_-;;;
수동 1,2,3,4 전부..-_-;;
특히 이분..;;
전문 적으로 템 공급책...=+= 날플에 자주 보임..
근데 여기 올리면 단속해주나??-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