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던파 처럼 매크로 단속하는 건 어떨까?

네냐플 추혼신창 2010-11-07 13:10 398
추혼신창님의 작성글 0 신고

 

던파는 같은 키 입력이 계속 들어가면 주기적으로 매크로 내보내던데 그러면 어떨까?

 

근데 운영자가 반영을해야지..;;

 

수동에 템사냥 하러 가면 매크로 때문에 할 수가 없음..-_-;;;

 

수동 1,2,3,4 전부..-_-;;

 

특히 이분..;;

전문 적으로 템 공급책...=+= 날플에 자주 보임..

근데 여기 올리면 단속해주나??-_-?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