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또 뭐라고 변명하실까

네냐플 핥빗 2010-11-07 13:07 399
핥빗님의 작성글 0 신고

미치겟네

빽섭하면 진짜 .. 아오

왜 이렇게 자주 이럽니까

초보자분들이 이런거 보면 뭐라고 하시겠습니까

뭐이런게임이 잇냐면서 갈겁니다

매크로부터 빽섭까지

정말 너무들 하네요 운영진 분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