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접속안되네. 뭐야;; // 바이올렛y님 나중에 부탁드림

네냐플 Deist 2010-11-07 12:59 495
Deist님의 작성글 10 신고
으으 ;ㅅ;
전체 댓글 :
10
  • 조슈아
    네냐플 Deist
    2010.11.07
    그게 접속이안된다는거에요 ㅇㅅㅇ ㅋ
  • 보리스
    네냐플 marrilles
    2010.11.07
    저는서버선택에서서버글씨가안떠요
  • 루시안
    네냐플 제빵왕오덕용
    2010.11.07
    접속이 안됨 ㅠ
  • 조슈아
    네냐플 Deist
    2010.11.07
    전접속자체가안되네요 ㅇㅅㅇ
  • 조슈아
    네냐플 Deist
    2010.11.07
    아 'ㅅ'
  • 루시안
    네냐플 처남
    2010.11.07
    바이올렛y요 ㅋㅋㅋㅋ 레이도있네 ㅋㅋㅋ
  • 조슈아
    네냐플 Deist
    2010.11.07
    나미가 뭐지...;; 나만 모르는건가
  • 밀라
    네냐플 레이네브
    2010.11.07
    어? 나미도 있었구나?
  • 조슈아
    네냐플 Deist
    2010.11.07
    'ㅅ'? 왠 올레요 ㅋㅋㅋㅋㅋㅋㅋ
  • 루시안
    네냐플 처남
    2010.11.07
    앗 올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