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게임은 일반유저는 10%구 90%가 오토내
쪼랩 오토는 그나마 덜 짜증나는데
고랩오토는 이거 뭐 방법이없내..
** 영자쉬키들아 오토 잡을려면 짱게말고
국내 고랩 오토 유저들 부터 잡아라
진짜 고랩 악성 오토들 못잡으면 가망없다 이겜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파우2010.11.06공감.. 일반고렙 유저는.. 급조한거라 그런지.. 테스터기에 대부분 걸립니다..예외도 있지만요..ㅋ -
하이아칸 늘네곁에2010.11.06일반고렙 오토는 모니터링 하지 않는이상 테스터기 걸리구요. 메테오 매크로들이 안걸리는데, 이놈들은 왜 안잡는지 모르겟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