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아직도 오토 많나요??

네냐플 十원형베기十 2010-11-05 17:41 531
十원형베기十님의 작성글 3 신고

옛날때 사냥을 못했었는데...

ㅠㅠ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이계의소년、
    2010.11.05
    네 오토많습니다
  • 루시안
    네냐플 十원형베기十
    2010.11.05
    윙..
  • 티치엘
    네냐플 아이가
    2010.11.05
    걍 다른겜 찾아서 하세요....솔직히 말해서... 전 사람들 하는 꼬라지가 열받아서 오기로 키우는 중이지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