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에피1케릭 상향건에 관하여

하이아칸 소렌、 2010-11-05 16:20 522
소렌、님의 작성글 4 신고

보리스 유저입니다.

 

이번에 케릭터 벨런스 조정에 관해서 보리스에게 적용된 패치는 많습니다..만

 

보리스 유저들에게 직접 물어보면 뭐라고 대답할까요? 이게 전부 적용된 것같습니다만

 

거의 템 지존급으로 맞추지 않는 이상은 한결같이 " 바뀐게없다" 라고 말할 것입니다..

 

다들 붉은달의 맹약에 명보가 있다고 좋아진것 아니냐고 묻는데.. 실상 거의 없는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키나 안키나 명중 크게 달라진건 없구요.. 동렙때 다른 케릭들에 비해서

 

덱을 크게 줘야하는 판이니 저절로 어질은 부족하게 되어서 스킬 캔슬 우습게 뜹니다..

 

그리고 다들 크래시붐이랑 스매쉬 크래셔 있지 않느냐.. 하는데 정작 쓰는 보리스들 한명도 없습니다

 

크붐은 뎀지 제한때문에 데미지가 거기서 거기고 , 스매쉬 크래셔는 딜에 비해 데미지가 압도적으로

 

낮습니다.

 

가뜩이나 보리스 패치하고 몹 리뉴얼 되기 전에도 보리스 답없다고 제발 상향좀 제대로 해달라고

 

혹은 다른 케릭들 정상적인 하향을 부탁했는데, 이거 완전 답없게 만드는군요.

 

에피2케릭들 하향은 절대 안하고 다른 에피1케릭들은 우월한 옵션 추가해주는데

 

사냥에서도 맨날 맞으면서 크고있고 PK에서도 엠알탱크로 가지않는 이상 눕는건 시간 문제입니다.

 

아, 모두들 240만 넘으면 보리스 빛을 본다고들 하죠..

 

하지만 240 넘어서 빛 안보는 케릭 있습니까 과연..? 보리스만 빛봅니까 ? 다른케릭들 훨훨 날아다니는데요?

 

제발 선처좀 해주십시오. 중국 짱개들이나 매크로 유저들 조차 보리스 안키웁니다

 

갈수록 보리스 유저도 줄어들고 있고요. 클로즈 베타때 화면 전체 광역기가 절정이였으나

 

지금은 초보자들 세이라 렙 찍기도 전에 접어버리는게 일쑤입니다..

 

결론을 말하자면 보리스 패치 다시한번 생각해주십시오 그게 보리스 사랑해서 키우는 사람들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전체 댓글 :
4
  • 보리스
    네냐플 천상天下
    2010.11.05
    맹약 명중은 차이가 나긴납니다...미스가 한 2-3개 줄긴줌... 하지만 범위 어쩔...**딜레이 뎀지도 구려...**딜에 캔슬은 아주그냥 광을왜치는데? 모여있으니간 치는거지? 캔슬어쩔거임.. 딜좀줄이지?
  • 막시민
    네냐플 Melancholiac
    2010.11.05
    메트라넘어도 스탯딸리는건 마찬가지라고 하고...그나마 베기로 키우면 사냥시 심각한 문제는 안 되지만 마검일 경우 딜레이도 긴데 스킬명중이 눈물나게 낮다고 하더군요
  • 막시민
    네냐플 Melancholiac
    2010.11.05
    그리고 덱스 핵 찍는데 급급해서 어질 못 찍는 안습캐릭인게 기정사실화되었죠..보리스는 어떤 타입이든간에 디펜 희생해가며 재분해도 105렙에 세이라 딱 맞춰 들려면 어질 100을 못 넘기더군요
  • 막시민
    네냐플 Melancholiac
    2010.11.05
    맹약에 명중3말고 적회피-10정도 옵션이 있었으면 흥했을텐데 말이죠...그리고 스매시는 다른 캐릭들 범위기에 비해 딜레이가 너무 똥쓰레기같이 긴거 운영진측도 인정하더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