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몇년만에 복귀하려하는데...

하이아칸 옥잠화 2010-11-05 02:11 507
옥잠화님의 작성글 2 신고

설레이는 맘으로 3렙에축복의 던전을 갔습니다.

줄줄이 돌아다니는 오토부대 대략 30명 ㅡ.ㅡ;;;

몹 죄다 젠되는 족족 싹쓸이 합니다..

아...그냥 다시 접어야지..

이거 오토 땀시 스트레스 받으면서 업하게될게 훤히 보이더군요..

수고하세요.. 오토 정리되면 그때 다시 한번 들리죠..(정리하려는 의지는 있는지..)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Gackt』Love
    2010.11.05
    안습;초반에는 낮에 못하시면 포기를;; 낮엔 그나마 없는편이에요;
  • 클로에
    하이아칸 더엘에
    2010.11.05
    수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