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설레이는 맘으로 3렙에축복의 던전을 갔습니다.
줄줄이 돌아다니는 오토부대 대략 30명 ㅡ.ㅡ;;;
몹 죄다 젠되는 족족 싹쓸이 합니다..
아...그냥 다시 접어야지..
이거 오토 땀시 스트레스 받으면서 업하게될게 훤히 보이더군요..
수고하세요.. 오토 정리되면 그때 다시 한번 들리죠..(정리하려는 의지는 있는지..)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Gackt』Love2010.11.05안습;초반에는 낮에 못하시면 포기를;; 낮엔 그나마 없는편이에요; -
하이아칸 더엘에2010.11.05수고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