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영자님들 좀보소[매크로,도박]

하이아칸 건들면물껄 2010-11-02 11:43 688
건들면물껄님의 작성글 5 신고

매크로 짱개들이 쓰는건 처리못한다치는데

 

아이디아이피훤히보이는  국내 **들 쓰는건 처리안하소??

 

만렙찍고도 매크로쓰는게 태반이구먼 ㅡㅡ돌겄네 몹좁잡읍시다..글고..하나만더 말하자면

 

서버들 카울맵 도박판 처리좀하소 ㅡ ㅡ; 겜하는유저들 낚아서 돈먹고날르고 하루이틀이요?

 

뻔히보이는데 도대체왜 정리를안하는지모르겠수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힐주는선녀
    2010.11.03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구천마겁
    2010.11.02
    서버에서 인지도있는 도박사는 먹튀따위 안하던걸요... 3연승에 윙한장 쿨하게주고 , 더? ㄱㄱ , 따고배짱 재미없음! 이러던걸요...-ㅅ-;
  • 란지에
    네냐플 IHs
    2010.11.02
    몇년동안 이벤트한번 진행안함
  • 란지에
    하이아칸 건들면물껄
    2010.11.02
    -ㄱ -왜요?그거이벤트뭐있음?
  • 란지에
    네냐플 IHs
    2010.11.02
    근데 ....님 넥슨 게임중에 sp1이라는거 들어가봐서 이벤트게시판봐보세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