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 짱개들이 쓰는건 처리못한다치는데
아이디아이피훤히보이는 국내 **들 쓰는건 처리안하소??
만렙찍고도 매크로쓰는게 태반이구먼 ㅡㅡ돌겄네 몹좁잡읍시다..글고..하나만더 말하자면
서버들 카울맵 도박판 처리좀하소 ㅡ ㅡ; 겜하는유저들 낚아서 돈먹고날르고 하루이틀이요?
뻔히보이는데 도대체왜 정리를안하는지모르겠수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힐주는선녀2010.11.03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
하이아칸 구천마겁2010.11.02서버에서 인지도있는 도박사는 먹튀따위 안하던걸요... 3연승에 윙한장 쿨하게주고 , 더? ㄱㄱ , 따고배짱 재미없음! 이러던걸요...-ㅅ-; -
네냐플 IHs2010.11.02몇년동안 이벤트한번 진행안함 -
하이아칸 건들면물껄2010.11.02-ㄱ -왜요?그거이벤트뭐있음? -
네냐플 IHs2010.11.02근데 ....님 넥슨 게임중에 sp1이라는거 들어가봐서 이벤트게시판봐보세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