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鬼武者2010.11.02헐..매크로가 버그라.... 개나소나 버그라고 하다니...그럼오토마우스도 버그인가..;; -
네냐플 세넬2010.11.02진짜 동의해요... 수동 1-1 에서 사냥할 때 티치엘 매크로 하나 봐서 넥슨에 직접 스샷과 함께 신고했더니 테일즈 위버 버그 리포터에 신고해주세요=_=; 매크로 프로그램이 버그였군요; 처음 알았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