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매크로 말해봐야 뭐하나 입만아프지..

하이아칸 鬼武者 2010-11-02 10:35 491
鬼武者님의 작성글 2 신고

안그래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鬼武者
    2010.11.02
    헐..매크로가 버그라.... 개나소나 버그라고 하다니...그럼오토마우스도 버그인가..;;
  • 시벨린
    네냐플 세넬
    2010.11.02
    진짜 동의해요... 수동 1-1 에서 사냥할 때 티치엘 매크로 하나 봐서 넥슨에 직접 스샷과 함께 신고했더니 테일즈 위버 버그 리포터에 신고해주세요=_=; 매크로 프로그램이 버그였군요; 처음 알았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