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이번패치 오류있는거 같은데요

네냐플 게이츠 2010-11-02 09:36 601
게이츠님의 작성글 6 신고

패치 했는데

다시되고 또 다시되고 계속 무한반복이네요

실행은 안되고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통통치치
    2010.11.02
    전패치가아예안되요..
  • 막시민
    네냐플 게이츠
    2010.11.02
    이상하네요 그전에는 이런일이없었는데, 패치되고 그냥 대기하는식으로 했었는데요 ;
  • 란지에
    네냐플 IHs
    2010.11.02
    2시간동안 패치가 진행되며 그사이에 게임실행을 누르면 계속 무한패치가 됩니다. 즉 2시간뒤에 게임실행해주시면 ㅎㅎ
  • 시벨린
    네냐플 구아방
    2010.11.02
    짱깨님들이 쩔어요 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이진즈
    2010.11.02
    저도 그래요 ㅜㅜ 두시간..새벽에좀하지?000000 얼 댓글도 두개 써지네 -,.-
  • 조슈아
    네냐플 치카람、
    2010.11.02
    ?....2시간동안 한다고하지 않았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