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통통치치2010.11.02전패치가아예안되요.. -
네냐플 게이츠2010.11.02이상하네요 그전에는 이런일이없었는데, 패치되고 그냥 대기하는식으로 했었는데요 ; -
네냐플 IHs2010.11.022시간동안 패치가 진행되며 그사이에 게임실행을 누르면 계속 무한패치가 됩니다. 즉 2시간뒤에 게임실행해주시면 ㅎㅎ -
네냐플 구아방2010.11.02짱깨님들이 쩔어요 ㅋ -
네냐플 이진즈2010.11.02저도 그래요 ㅜㅜ 두시간..새벽에좀하지?000000 얼 댓글도 두개 써지네 -,.- -
네냐플 치카람、2010.11.02?....2시간동안 한다고하지 않았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