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와 무슨 외치기로 항아리 배팅? 그런거 하자는사람도있네

네냐플 BuffettNote 2010-10-31 20:56 398
BuffettNote님의 작성글 1 신고

운영자님 너무 하시는거 아닌가요???

2~30분째 저러고 있는 거 같은데;;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시발놈
    2010.10.31
    ㅋㅋ 내아이디 쩔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