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짱개들은 못잡는다쳐도

하이아칸 awrhogg 2010-10-31 16:14 452
awrhogg님의 작성글 1 신고

광역스킬 돌리는 티치엘이나 클로에들이라도 좀 찢어죽여라

그것들만 잡아죽여도 진짜 게임할맛 나겠네

그것도 못 잡겠으면

레어드랍률을 캐릭터 레벨에 따라 다르게 조정하던가

광역 스킬을 개너프 시키던가 해라

그것도 못해주면 진짜 니네들은 뒈1져야 마땅하다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홀로지는달
    2010.11.01
    요즘은 해동2-1에도 매크로가 판을치더군요 내참 할말이없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