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Ep.1 챕터13-2 어케 깨나요?

네냐플 ☆을쏘댜 2010-10-30 18:48 553
☆을쏘댜님의 작성글 1 신고
오랜만에 하는거라 다 까먹어버렸네요 ㅠㅠ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0.30
    그거 팀 잘짜서..가세요..서풋할 분들도 구해서(렙높은)통탑 오르시면..돼요..31?32층에선가 엑시피터 캐릭은 그 캐릭끼리 새도우&애쉬 캐릭은 그 캐릭끼리 같이 도플이랑 싸우니까요.(저도 해야하는데..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