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랜만에 하는거라 다 까먹어버렸네요 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트라이2010.10.30그거 팀 잘짜서..가세요..서풋할 분들도 구해서(렙높은)통탑 오르시면..돼요..31?32층에선가 엑시피터 캐릭은 그 캐릭끼리 새도우&애쉬 캐릭은 그 캐릭끼리 같이 도플이랑 싸우니까요.(저도 해야하는데..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