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운영자님 보세요

네냐플 『迷津나루』 2010-10-30 10:36 388
『迷津나루』님의 작성글 4 신고

롱소드 인사 이벤트있잖아요~ 하루에 한번씩 롱소드 퀘스트해서 20포인트 채우는거요~

이거 할때 케릭 하나만 하는 사람들도 많겠지만

본캐와 부캐 등등 여러개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래서 케릭마다 접속하고 퀘스트하고 아웃하고 하는데..

어제 하다보니 분명  저는 엊그제 다 햇는데 포인트가 하나 부족한겁니다..

이유를 생각해보니 두가지가 추측이 되더군요

퀘스트를 완료하고 마지막 창이 떳을때 즉 포인트가 얼아입니다 라고 나오는 창 말이에요

그창이 떳을때 확인을 안하고 esc키로 끈다던가.

또는 모두 확인을 하고 급하게 케릭터를 아웃시킨다던가.

제가 부캐들도 군모를 얻기위해 여러케릭을 이벤트에 참여시키는 유저로서..

어제 케릭터 한두개도 아니고 여러개가 그런 현상이 있었습니다..

제실수라고 하시면 할말이 없지만 분명 퀘스트도 이행했는데 좀 억울한 감이 없지않아 있네요..

그동안의 노력도 허무해지는것 같고요

너무 빡빡하게 하시지 마시고 하루정도의 여유를 더 주셧으면 합니다..

너무 타이트한 이벤트에요 20일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들어올수 없는분들과 저처럼 좀 어이없는 경우를

당하는 사람들에게, 꾸준히 테일즈 하는 사람들이 이런이벤트로 인해서 템을 못얻는다면

게임하고 싶은맘이 약간은 사라지기 때문에, 하루나 이틀정도의 여유를 좀더 주셧음 합니다.

이상입니다..

 

근데 여기다 쓰면 운영자님이 보긴하나요??

전체 댓글 :
4
  • 조슈아
    하이아칸 드라마시청중
    2010.10.31
    이벤 기간은 22일이에요. 20일 연속으로 출석해야 군모를 주는 건지, 하루이틀빠져도 20점 채우면 군모를 주는 건지 헷갈림..-ㅠ-
  • 란지에
    네냐플 내사랑은정
    2010.10.30
    그 학생은 앞으로 생에 문제가 될 소지가 있기 때문에 이해는 가는데 님은 뭥미 ??ㅋㅋㅋ
  • 란지에
    네냐플 내사랑은정
    2010.10.30
    억울한건 그렇다 치고 자기 실수를 하소연 하는 꼴 밖에 안되는데..요즘 그 기사 아나 모르겠는데 한학생이 주관식 밀려 써서 것다가 하소연 해서 점수로 인정된 기사 참 말이 많은데 님이랑 좀 비슷하내요 ㅋㅋ 근데..!
  • 밀라
    네냐플 본드걸。
    2010.10.30
    억울하긴하겟당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