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쓰시는님들
혹시라도 테일즈위버가
안돼시면
바탕화면에 노턴이라는
백신이 보이시면 그자식죽이세여
그럼 테일즈위버가 쨘하고 살아나여 +ㅂ+!!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