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윈도우7쓰는님들

네냐플 그리운목소리 2010-10-30 01:33 490
그리운목소리님의 작성글 0 신고

윈도우7쓰시는님들

혹시라도 테일즈위버가

안돼시면

바탕화면에 노턴이라는

백신이 보이시면 그자식죽이세여

그럼 테일즈위버가 쨘하고 살아나여 +ㅂ+!!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