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테일즈위버이젠단판을지어야할때

네냐플 너따위나에겐 2010-10-28 20:49 557
너따위나에겐님의 작성글 0 신고

 

제가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현재 문제가 되고있는 것들

아기신조 매크로가 가장 심각한거같은데요

이점 빨리 개선되지않는다면

앞으로의 테일즈위버는 어떻게되는것일까요

정말 2~3년전의 테일즈위버는 정말 재미있었고

추억이아련하게 남는 게임인데

이렇게 무너져가는걸 보니 정말 안타깝습니다

테일즈위버를 사랑하는 유저들과 시위라도 벌여야할판이네요

다들 게시판에 성화를 부리며 글을 올리지만

유저를 제외한 테일즈위버 전체 운영진은 들어주질않는군요

어떤방법으로 테일즈위버를 살려야할지 정말 답답합니다

시위라도한다면 적극 참여하고싶네요 서명운동이라도 좋습니다

이 게임을 더 좋은방향으로 끌고갈 수도 있을텐데

생각없이 침묵하는 운영진에 정말 화가납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