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셀바스평원6에 왠고랩들이

하이아칸 오늘도차이고 2010-10-28 19:30 619
오늘도차이고님의 작성글 3 신고

매크로만해도 짜증나죽겠는데 고랩들 대놓고 스틸하고다니네요 ㅡ.ㅡ

이러니 유저들이 안모이지, 고렙들이 신규유저못하게 막는구만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녹차맛캔디
    2010.10.29
    목요일 청소퀘스트 애용하고, 24이상만 되면 필라가서 노세요.. 그게 속편해요
  • 막시민
    하이아칸
    2010.10.29
    셀바스6 은 안가는게 좋음
  • 밀라
    하이아칸 ef554
    2010.10.28
    진짜 짜증나서 못하겠음..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