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만해도 짜증나죽겠는데 고랩들 대놓고 스틸하고다니네요 ㅡ.ㅡ
이러니 유저들이 안모이지, 고렙들이 신규유저못하게 막는구만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녹차맛캔디2010.10.29목요일 청소퀘스트 애용하고, 24이상만 되면 필라가서 노세요.. 그게 속편해요 -
하이아칸 곁2010.10.29셀바스6 은 안가는게 좋음 -
하이아칸 ef5542010.10.28진짜 짜증나서 못하겠음..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