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앞서 말씀 들이지만 제 주관적인 글입니다..
1. 아기신조 : 이거 .. 정말 유저들중에 제대로 쓰는 유저들 없습니다. 가끔 노가다 빠르게 한다고 사는 유
저님들도 있긴한데 ㅡ 짱개들 말고 우리나라 매크로or오토 쓰는 유저들 100%가 이건다 씀
남들보다 더 빠르게 사냥가능함..(ex. 티치엘의 메테오, 비밀던젼 란지에(<-이건오토만))
특히 티치엘의 메테오가 가장 심각한 화두이며, 범위 하향을 하든 최선책을 마련해야 할 것
이다.아, 주제가 다른곳으로 샜군.. 아무튼 5년전에 없던 아기신조가 왜 생겼는지
궁금하군. 매크로 도와주는 꼴인데
2. 카울의 도박판 : 문제 심각함.. 아이디 2개서 서로 숫자 맞추며 " 오맞추셨네요 ㅎㅎ 밀?" 하면 거침없이
"밀!ㅋㅋ" 하는 것에서 서로 둘이 짜고 치는것이 보임. 문제는 그냥 가만 있거나 하면
아무말 안하는데 좀 있어보이는 사람한텐 1:1으로 님 그템좀 거시죠 ㅎㅎ 하면서 알짱
(필자는 리플 빵 하자고 걸어왔다). 단돈 몇십만 이니까 재미로 하는거죠..라고는 말해
도.. 혹해서 하는 도박판의 작은 돈을 모은다면 결코 무시할 분량이 아닐것이다..
3. 훤히 보이는 매크로 와 존재하는것조차 의뭉스러운 매크로 테스터기 : 초보자들이라면 축던을 졸업한뒤
셀바스 평원 6 이나 크라이덴 평원 1-(3) 에 가서 사냥하는게 보통이였다
근데 짱개들과 매크로 들때문에 그들의 사냥터가 사라지고 있다..
내 친구도 처음에 게임 인터페이스 괜찮다며 했다가 분노하며 접었다..
이러니 유저들의 숫자가 줄을 망정 유지나 되겠는가 ?
그리고 매크로 테스터기가 5천원 씩이나 되다니. 정말 유저들 조금이나마 돈으로 받아
야 직성이 풀립니까 운영진 여러분? 10원으로 해도 너무 많다고 본다. 구매 금액을
더욱더 낮춰주시고 운영자 님들에게 테스터기 기능 향상을 요청한다.
4. 경험치 중복 : 정말 심각한 문제. 요즘 2배 이벤트도 옛날 패치 전에 비해 엄청 많이하고있다.
그런데 .. 화분을 까야 나오는 경험치 조각, 스승 증표, 2배 이벤 하면 정말 답이없다
어떤 렙 110대 유저분은 6배 이상의 버프를 받고있어서 황금모래 유적지에서 마리당
경험치가 7천 이상을 먹는단다. 이게 가당키나 한 얘기인건가? 돈 없는 사람은 그저
스승증표를 얻거나 뼈빠지게 현질해서 경험치 조각 얻어야1한다는 얘긴가 ??
중복 효과를 줄이는 방향으로 해야 돈질 하나 안하나 차이를 줄일수 있을것이다
돈질해야 빠른 렙업을 할수 있단건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에 대한 형평성이 어긋난다고 본다.
5. 아직까지 개선되지 않은 챕터 버그 : 정말 가끔 운없으면 진행이 안되는 버그가 뜨긴한다.
운영자들은 가끔 운영자 케릭터가 아닌 실제 자기만의 담당
케릭터 버그를 맡아야. 게임상의 문제점이나 유저들의 의견을
실시간으로 들을수 있을 것이다.
태클이라면 얼마든지 걸어주십시오. 참고를 하면 했지 결코 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저또한 인간이고 한계에 부딫힐 수도 있는 법이니까요.
그러나 5년전의 테일즈위버와 현재의 테일즈위버가 너무 다르다는 점에서 안타까운 마음으로 글적어봅니다
- 전체 댓글 :
- 12
-
하이아칸 에르고2010.10.28공감 100퍼 -
네냐플 LexyBeast2010.10.28다공감 근데 4번은 솔직히 업 빨리 하면 무기빨리빨리 바꿔줘야하잖아요? 난 세피끼고 한 이틀만에 팔아치워야 할때 솔직히 엄청 아까웠어요 -
하이아칸 브릭레인2010.10.28근데 지금 테일즈만 그런게 아니라 넥슨 올드게임들이 다 그럼 ㅋ 이것들 요새 막장임 ㅋ 막장캐쉬나 팔아서 돈이나벌자 이거임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0.28카울 도박판은 전혀 모르곘는데..가나폴리에도 있나요?;; / 3번 4번은 엄청 공감가네요ㅠㅠ 테스터기 살까말까 되게 고민되요 -_-5천원 너무 비싼거아니예요? 심지어 초반엔 이거보다더 비쌌다고..정신나갔어... -
하이아칸 sang17062010.10.27몇년전 시높에서 게틀링 공파로 잡으면 경치 대략 400씩 먹는거 보고 '와,(감탄사) 경치 쩌는데?' 이런 생각 들었는데... 요즘 레벨업은 그냥 우스울뿐... -
네냐플 勇猛2010.10.27자신들이 돈을투자해서 어둠의길로 걸어가면서까지 경험치얻고싶다는데 굳이 우리 서민들이 참견할 필요는 없다고봅니다.현질한인간들이 경험치얻든말든 상관하지말라는거죠다공감하는데 4번은좀아니네요 -
네냐플 勇猛2010.10.27당연한 얘기겠지요. 타게임의 경우에도 이벤트+캐시 x경험치가 중복이 가능한데... 게임에서 경험치중복으로인해 중복이 없어져**다면 텔즈나 타겜은 이미 전부 또라X짓을 한것이군요.. -
네냐플 勇猛2010.10.27돈질해서 레벨업속도를 향상시키는데에는 어느게임에나 당연한 사항에 해당합니다. 생초보유저가 현질해서 고급장비를 세트도 맞춘다음 사냥하면 사냥속도가 더 빨라지듯이, 이런 캐시템으로 인해서 레벨업속도가 빨라지는건 -
네냐플 勇猛2010.10.27요새 매크로가 아기신조를 쓰는군요... 어떤 매크로판매사이트에는 좌표지정해서 버그로 순간이동하는거던데요;; -
네냐플 스카이。2010.10.27제가 생각하기에도 아기신조와 매크로문제는 정말 심각해요. 더군다나 초보자사냥터와 비밀던전에는 오토와 매크로가 싹 깔려있죠. 운영진 퇴근시간대 이후로 줄지어 나타나니 초보유저들은 뒷목잡고 접을수밖에 없겠더라구요; -
하이아칸 폴른다운2010.10.27한참 얘전에 하다가 다시 돌아와서 첨부터 키우는데 25렙에서 좌절했습니다. 사냥터 메크로들이 점령. 만오천원 질러가지고 신발사놨는데 이뭔 뻘짓.. 망할넥슨 ㅡㅡ -
하이아칸 로젠니2010.10.27다는 아니지만.. 공감가는 부분이 많네요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