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에라이 정신나간운영자야

하이아칸 개팔아술샀다 2010-10-27 12:15 591
개팔아술샀다님의 작성글 7 신고

잡으라는 매크로는 안잡고

어떻게 알고 어머니아이디로 계정만들었다고 그걸 블럭먹이냐

놀고먹으면서 돈버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가 테일즈위버를 넥슨한테 쳐팔아갖고 에휴

전체 댓글 :
7
  • 조슈아
    하이아칸 오늘도차이고
    2010.10.28
    중국저거 웃긴놈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가 왜 혼자흥분하노ㅋㅋㅋㅋㅋ니나 자살해라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0.28
    아옼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은 또 무슨 냄새나는 아이디야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0.28
    -_-;동감..물론 부모님주민번호 써대는건 좋지않지만 그렇다고 잘잘못을 따지는걸 넘어서 모르는 분께 반말로 욕하고 그러시면 안되죠;;
  • 보리스
    네냐플 눈물£
    2010.10.28
    중국씨 그렇다고 욕을 하는건 아니죠
  • 시벨린
    하이아칸 「中國」晶
    2010.10.27
    개팔아술샀지 언렁학교가서 공부나 하렴 초딩2학년짜리가 어디서 **하는교 ***가 그렇게 가르쳐주나 영자한데 불만이면 직접 넥슨본사로 찾아가 찌질하게 게시판에 하지말고
  • 시벨린
    하이아칸 「中國」晶
    2010.10.27
    못배우는티 내지말고 가서 자살해라 운영자가 할일없이 니 계정 중지햇나 다 이유가 잇어서 중지햇겟지 안봐도 비디오당
  • 시벨린
    하이아칸 「中國」晶
    2010.10.27
    니잘못 생각안하고 게시판에 글을 쳐쓰네 열심히 개나 팔아서 술이라 쳐먹고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