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잡으라는 매크로는 안잡고
어떻게 알고 어머니아이디로 계정만들었다고 그걸 블럭먹이냐
놀고먹으면서 돈버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가 테일즈위버를 넥슨한테 쳐팔아갖고 에휴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오늘도차이고2010.10.28중국저거 웃긴놈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가 왜 혼자흥분하노ㅋㅋㅋㅋㅋ니나 자살해라 -
하이아칸 피지션2010.10.28아옼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은 또 무슨 냄새나는 아이디야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0.28-_-;동감..물론 부모님주민번호 써대는건 좋지않지만 그렇다고 잘잘못을 따지는걸 넘어서 모르는 분께 반말로 욕하고 그러시면 안되죠;; -
네냐플 눈물£2010.10.28중국씨 그렇다고 욕을 하는건 아니죠 -
하이아칸 「中國」晶2010.10.27개팔아술샀지 언렁학교가서 공부나 하렴 초딩2학년짜리가 어디서 **하는교 ***가 그렇게 가르쳐주나 영자한데 불만이면 직접 넥슨본사로 찾아가 찌질하게 게시판에 하지말고 -
하이아칸 「中國」晶2010.10.27못배우는티 내지말고 가서 자살해라 운영자가 할일없이 니 계정 중지햇나 다 이유가 잇어서 중지햇겟지 안봐도 비디오당 -
하이아칸 「中國」晶2010.10.27니잘못 생각안하고 게시판에 글을 쳐쓰네 열심히 개나 팔아서 술이라 쳐먹고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