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 *** 님아..^^
매크로 사용하지도 않았는데 매크로 판명됬따고 업도 못하고 상점도 못들어가고 이제 머하는 시츄레이션입니까? 장난하는것도아니고 ㅡㅡ 시작한지도 이제 한.. 3일됬나 ㅡㅡ;;
시버 화 안낼수가없내 게임을 왜이따구로 관리 하냐고요 ㅡㅡ 운영자**님아 장난하세요^^?
꼬우면 전화하든지요 란지에 케릭 아뒤는 강태공작이거든요? 제대로 관리좀합시다
빨리 풀어주세요 멈니까 이게 ㅡㅡ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中國」晶2010.10.27강태공작님 개팔아술샀지넘한데 매크로테스트에 당햇군여 조심좀하지 개팔아술샀지 쓰래기 같은넘아 사냥하는유저 매크로테스트 쓰지좀 말라 -
네냐플 악실2010.10.27흠;;;; 그냥 전화로 따저 보는것도 좋을듯;;; -
네냐플 勇猛2010.10.27사냥터에서 컴터 켜두신건 아니겠죠^^ -
하이아칸 강태공작2010.10.26이거 언제풀리는건데 운영자님아^^? 열받는다^^ -
네냐플 페이엘2010.10.26누가 강태님한테 매크로 테스터기 쓴 것 같네요 ;ㅅ;)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