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운영자 꼭봐라..

하이아칸 강태공작 2010-10-26 19:31 513
강태공작님의 작성글 5 신고

운영자 *** 님아..^^

 

매크로 사용하지도 않았는데 매크로 판명됬따고 업도 못하고 상점도 못들어가고  이제 머하는 시츄레이션입니까? 장난하는것도아니고 ㅡㅡ 시작한지도 이제 한.. 3일됬나 ㅡㅡ;;

 

시버 화 안낼수가없내 게임을 왜이따구로 관리 하냐고요 ㅡㅡ 운영자**님아 장난하세요^^?

 

꼬우면 전화하든지요  란지에 케릭 아뒤는 강태공작이거든요? 제대로 관리좀합시다

 

빨리 풀어주세요 멈니까 이게 ㅡㅡ

전체 댓글 :
5
  • 시벨린
    하이아칸 「中國」晶
    2010.10.27
    강태공작님 개팔아술샀지넘한데 매크로테스트에 당햇군여 조심좀하지 개팔아술샀지 쓰래기 같은넘아 사냥하는유저 매크로테스트 쓰지좀 말라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악실
    2010.10.27
    흠;;;; 그냥 전화로 따저 보는것도 좋을듯;;;
  • 밀라
    네냐플 勇猛
    2010.10.27
    사냥터에서 컴터 켜두신건 아니겠죠^^
  • 란지에
    하이아칸 강태공작
    2010.10.26
    이거 언제풀리는건데 운영자님아^^? 열받는다^^
  • 클로에
    네냐플 페이엘
    2010.10.26
    누가 강태님한테 매크로 테스터기 쓴 것 같네요 ;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