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리노아허틸리2010.10.26보물찾기는 절대 사지마시구... 아이템줍기...뭐 사두면 좋져....보통 사람들이 잡템 안줘먹는데 그거 다 알아서 펫창고로 들어가니 나중에 마을가서 확인하면 왠지 꽁돈번기분 ??? 하지만 스킬값...ㄷㄷㄷ -
하이아칸 푼크툼2010.10.26줍기황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