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저가 렙 20 나야인데요.. 스텟 검사좀해주세요 ㅠㅠ

하이아칸 Cronosis 2010-10-26 05:00 388
Cronosis님의 작성글 1 신고

찌르기 베기 각각 15구요.

디펜 3이구

덱스 19 (보정으로 올린것. 하나도 안건드렸죠)

어질 24 네요... 나머지 다 어질에다 올인했죠.

괜찮나요 지금? 재분배해야할까요?

 

답변부탁드립니다 ㅜ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푼크툼
    2010.10.26
    어차피 랜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