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찌르기 베기 각각 15구요.
디펜 3이구
덱스 19 (보정으로 올린것. 하나도 안건드렸죠)
어질 24 네요... 나머지 다 어질에다 올인했죠.
괜찮나요 지금? 재분배해야할까요?
답변부탁드립니다 ㅜ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푼크툼2010.10.26어차피 랜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