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딧을까요
하이아칸 도저히 못해먹겟네 -_-;
찔70이상인 라바창이 백단위니....이렙때 껴야할옷도 팔아도 비싸고..
나름 무자본으로 해먹을수있는 써버 그래도 없을까요?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고급녹차2010.10.27하이아칸이 그나마 물량이 있어서 할만해요. 갑옷은 초보자 퀘 해서 받아 쓰면 되고, 무기는 42제 무기로 세이라까지 뻐기세요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10.26라바는 물량이 없어서 비싸요. 진 랜스로 세이라 까지 가세요 아니면 퀘스트 라바 쓰시던지 어디 서버던지 다 그래요. 사람 없는 서버는 아예 아템도 없어요; -
네냐플 네코미미★2010.10.26트라섭 오세요 초반에 사제등록하시면 스승이 적극지원해줘요 아닌스승도 있겠지만 ㅋ -
네냐플 『Gackt』Love2010.10.26^^ 없어요.요즘은 구걸도 불가능해요.예전처럼 마구 쏟아지던 시절에는 지나가는 초보가 돈좀 달라하면 주고 그랬는데 말이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