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무자본이 처음할만한 서버~

하이아칸 유렁낭인 2010-10-25 22:55 604
유렁낭인님의 작성글 4 신고

어딧을까요

 

하이아칸 도저히 못해먹겟네 -_-;

찔70이상인 라바창이 백단위니....이렙때 껴야할옷도 팔아도 비싸고..

 

 

나름 무자본으로 해먹을수있는 써버 그래도 없을까요?

전체 댓글 :
4
  • 란지에
    하이아칸 고급녹차
    2010.10.27
    하이아칸이 그나마 물량이 있어서 할만해요. 갑옷은 초보자 퀘 해서 받아 쓰면 되고, 무기는 42제 무기로 세이라까지 뻐기세요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0.26
    라바는 물량이 없어서 비싸요. 진 랜스로 세이라 까지 가세요 아니면 퀘스트 라바 쓰시던지 어디 서버던지 다 그래요. 사람 없는 서버는 아예 아템도 없어요;
  • 란지에
    네냐플 네코미미★
    2010.10.26
    트라섭 오세요 초반에 사제등록하시면 스승이 적극지원해줘요 아닌스승도 있겠지만 ㅋ
  • 티치엘
    네냐플 『Gackt』Love
    2010.10.26
    ^^ 없어요.요즘은 구걸도 불가능해요.예전처럼 마구 쏟아지던 시절에는 지나가는 초보가 돈좀 달라하면 주고 그랬는데 말이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