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 이겜 하이칸에서 첨 시작했는데..
원래 이리 득이 안되는건가요? 사냥하고 잡템 팔아도 몇만원씩 은 적자 나고
105짜리 세이라는... 6~7백 정도 하고....
먼가 먹어야 될텐데, 나 저주인건가 ㅜㅡ
지금까지 먹은거라곤
안텔로브 망토?, 금달걀, 수련증서, 다람쥐인형3개, 대나무꽃 ㅡ,.ㅡ;; 슬프다...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Gackt』Love2010.10.24수동이나 해동쪽에서 사냥하세요.혹은 바인딩 노가다도 좋구요.무스켈잡아서 말이죠. -
네냐플 血風刀』2010.10.24님그런데 요즘은 현질안하고 템맞추는거 정말로 불가능임 ㅋㅋ이거 진짜임다 ㅋㅋ 진짜로 현질안하면 템 못맞춰요. 그나마 노가다층 유저들이 있어서 돈이 생기는거임.. -
하이아칸 저렴한영혼2010.10.24흰날은.. 산거아니고 기간제 공짜로 받은거 삿갓은 루모리서 백 얼마주구한거....; -
하이아칸 고급녹차2010.10.24한 1주일 렙업 포기하고 혼동2에서 무스켈만 잡아서 바인딩 해보세요.. 돈 금방 모여요. 우리같이 드템운 없는사람들은 몸이 고생해야죠.. 별수 있나요 ㅠㅠ -
네냐플 血風刀』2010.10.24흰날을 팔아요...ㅋ그리고 삿갓사실돈을 125에쓰시지 ㅋㅋ -
하이아칸 저렴한영혼2010.10.23사..사냥터 잘못인가요 ;;; -
하이아칸 앨리스환락단2010.10.23.........사냥터 선택을 잘못하신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