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렙126인데 무기는 52상점용 ㅜㅡ

하이아칸 저렴한영혼 2010-10-23 14:14 524
저렴한영혼님의 작성글 7 신고

하  이겜 하이칸에서 첨 시작했는데..

원래 이리 득이 안되는건가요? 사냥하고 잡템 팔아도 몇만원씩 은 적자 나고

105짜리 세이라는... 6~7백 정도 하고....

먼가 먹어야 될텐데, 나 저주인건가 ㅜㅡ

지금까지 먹은거라곤

안텔로브 망토?, 금달걀, 수련증서, 다람쥐인형3개, 대나무꽃  ㅡ,.ㅡ;; 슬프다...

전체 댓글 :
7
  • 티치엘
    네냐플 『Gackt』Love
    2010.10.24
    수동이나 해동쪽에서 사냥하세요.혹은 바인딩 노가다도 좋구요.무스켈잡아서 말이죠.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0.24
    님그런데 요즘은 현질안하고 템맞추는거 정말로 불가능임 ㅋㅋ이거 진짜임다 ㅋㅋ 진짜로 현질안하면 템 못맞춰요. 그나마 노가다층 유저들이 있어서 돈이 생기는거임..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저렴한영혼
    2010.10.24
    흰날은.. 산거아니고 기간제 공짜로 받은거 삿갓은 루모리서 백 얼마주구한거....;
  • 란지에
    하이아칸 고급녹차
    2010.10.24
    한 1주일 렙업 포기하고 혼동2에서 무스켈만 잡아서 바인딩 해보세요.. 돈 금방 모여요. 우리같이 드템운 없는사람들은 몸이 고생해야죠.. 별수 있나요 ㅠㅠ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0.24
    흰날을 팔아요...ㅋ그리고 삿갓사실돈을 125에쓰시지 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저렴한영혼
    2010.10.23
    사..사냥터 잘못인가요 ;;;
  • 란지에
    하이아칸 앨리스환락단
    2010.10.23
    .........사냥터 선택을 잘못하신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