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정도로 신경쓰기엔 귀찮으셨나보네요
20일이면 천개죠? 부드러운 깃털
한번 잡아 보실래요?
미투데이 글도 참 대단 하더군요 무슨 실물 상품을 지급하는 것도 아니고
수량조정도 어렵고->헛소리 어짜피 아이템 갯수야 코드 한줄이니....
무기한 아이템이 지급되는 이벤트이고-> 이생키들 이제 아예 기간제만 줄 생각이었나?!
옛날 소맥이 운영할땐 적어도 이벤트에서 기간제를 뿌리리라곤 생각조차 못하던 시절도 있었다구?
이러한 점을 고려 하여 기획된-> 노린거야....? 이 모든게 넥슨의 유져들 X먹이려는 수작이었던거야!
====================================================================================
적어도 150이후 구간에선 그탑 사냥을 할 것이라는건 테일즈를 해 봤으면 뻔하잖아 이사람들아?
이럴때 버리는 템을 좀 활용하란 말이다. 어둠의 주스 라던가 열매 라던가
대체 넥슨의 게임 디자인 쪽엔 인재가 없는 것인가? 아니면 그저 유져를 골탕먹이며 즐기는 것인가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0.22진짜 미치곘어요 -_- 한맵에 유저 몰아넣자는것도 아니고 지금 장난하나? -
네냐플 『Gackt』Love2010.10.22사람의심리를이용한이벤트인듯.자괴감쩔어줄듯하내요.장비에대한자괴감과랩에대한자괴감. -
네냐플 Rosenberg。2010.10.22현재 테일즈 플레이 유저중 부깃을 모으는 렙구간에 있는 유저들이 절대 다수인거 같은데 이건 너무 무리한 처사인듯함 =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