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부깃어떻게좀해주세요 ...방법이없습니다 50개 모으는대 6시간씩걸리네여....이게이벤트인가요 ..노가다인가요 ㅎㅎㅎ그좁은맵에 얼마잇지도않은몹잡을려고 수십명씩몰려잇으니 1개모으기도힘듭니다...좀더 원할한 진행을위해....부깃말고 딴걸로바꺼주세요..그탑잡템같은거괜찬을거같네여 ㅎㅎ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doskA2010.10.21그냥 썸머윙처럼 그런 따로 스테이지를 만드는편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