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넥슨 영자들 한번만봐줘 부탁할게.

하이아칸 『지은』 2010-10-21 21:31 451
『지은』님의 작성글 0 신고

아놔 이벤트 .

취지는 좋았다 칭찬해주마 .하지만 이벤트는 변질되었지 ?

169~255까지 같은템?장난치냐 ?

각렙분들도 부드러운깃털 먹을라고 사냥터왔다 그분들 몹 ? 스킬 2방이면 죽인다 .

170대가 오리잡을라면 최소 3~4방 쳐야하지 ..그리고 몹 많이나오냐 ?

그것도아니다 그렇다고 혼동처럼 젠이 좋으냐 ?그것도아니다 .

젠도 더럽게오래걸리고 , 깃털 나오지 않을때가 더많고 .

50 개모아라고 ? 영자 아놔 ..욕나오네

니들 서민 장비 마춰서 사냥해봐

사냥이 되나 사냥은 둘째치고 사람들때문에 죽겟다 .

제발 이벤트 할때 생각을 한번만 더해봐라 .

부드러운깃털 주는 몹은 오리하나밖에없는데

그것도 사람 제일 많은 169~ 255까지 설정해놓다니..

진짜 어이가없어서 말도안나온다 .

최소한 저렙에서 169~ 210 211~255 이정도는 나눴어야 했다 .

제발... 지금이라도 안늦었으니까 제발 서버 리붓해도 좋다 .

저구간 한번만 나눠주라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