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썹이라 어쩔수 없는 부분도 있지만
ㅋㅋㅋ 5분도 못넘기고 진짜 이게 6번째다 ㅋㅋ
아템 모아봤자 다 사라지고 6번째네 ㅋ
근데 이런말 쓰면 꼭 본썹으로 꺼지라는 **들 있는데 ㅋㅋ
원래 테썹 유저여서 하는 말이다. 이번빽썹현상 좀 심하다.
- 전체 댓글 :
- 0
테썹이라 어쩔수 없는 부분도 있지만
ㅋㅋㅋ 5분도 못넘기고 진짜 이게 6번째다 ㅋㅋ
아템 모아봤자 다 사라지고 6번째네 ㅋ
근데 이런말 쓰면 꼭 본썹으로 꺼지라는 **들 있는데 ㅋㅋ
원래 테썹 유저여서 하는 말이다. 이번빽썹현상 좀 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