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운영자분들

네냐플 血風刀』 2010-10-18 18:34 390
血風刀』님의 작성글 1 신고

유저분들이 충고하는거 다 테일즈 사랑해서그러는거 아시죠~

 

월드게시판에 욕이 이렇게 많다는건 여러분들이 테일즈를 많이 사랑한다는거예요~~

 

열심히 운영해주세요!!!!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0.18
    빨리 매크로고 사기고 다 사라져서 흥성헀으면... 흥해라텔즈..ㅠㅠ 내 평생게임으로 정했는데 이러기야... 사실 전민희님한테 낚인거 같긴 하지만 어쩄든 어서 게임이 정리가 잘 됬으면 좋곘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