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ㅋㅋㅋㅋㅋ챕터도중 계속 팅기는건 나뿐인가?

네냐플 리올로즈 2010-10-16 22:47 359
리올로즈님의 작성글 0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컴터문제일까봐 피씨방에 가서해봤는데 계속팅기네 챕터7 보스잡을때....

설마 우리집컴퓨터랑 피시방컴퓨터랑 둘다 꼬물이라서 이런건가염?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