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 컴터문제일까봐 피씨방에 가서해봤는데 계속팅기네 챕터7 보스잡을때....
설마 우리집컴퓨터랑 피시방컴퓨터랑 둘다 꼬물이라서 이런건가염?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