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놔 섭다 제발 서버좀 보호해줄레요 운영진님들아????

네냐플 녹록치않아 2010-10-16 17:09 473
녹록치않아님의 작성글 0 신고

아 마늪에있는데 디지면 우짬????

지역서버 이번주만해도 두차례인데

관리 좀 해주지 이러면서 사과문쓰고 또 사과문 지우시려고...

이런 운영은 제발 그만하죠

9년째이지만 요즘들어 관리?가 소홀해 진듯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