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마늪에있는데 디지면 우짬????
지역서버 이번주만해도 두차례인데
관리 좀 해주지 이러면서 사과문쓰고 또 사과문 지우시려고...
이런 운영은 제발 그만하죠
9년째이지만 요즘들어 관리?가 소홀해 진듯요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