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우 무슨 레벨 키우려고 셀바스 평원 6갔드만 ㅡㅡ...
매크로 세보니까 .. 32개 ㅡㅡ
레벨 높은 고랩유저 5개
망할 영자들아 여기좀 순찰하고댕겨라
매크로 테스트기 가지고 해봤자 어차피 소용없으니까
니네가 직접좀 하러댕겨 좀!!
할거 없잖아 너네도
캐쉬템 만드는거 뺴곤 할꺼 없으면 그냥
유저들 편의나 좀 생각하라고
게임하다가 이딴 쓰레기 게임은 처음보네 진짜 ㅡㅡ
- 전체 댓글 :
- 0
아우 무슨 레벨 키우려고 셀바스 평원 6갔드만 ㅡㅡ...
매크로 세보니까 .. 32개 ㅡㅡ
레벨 높은 고랩유저 5개
망할 영자들아 여기좀 순찰하고댕겨라
매크로 테스트기 가지고 해봤자 어차피 소용없으니까
니네가 직접좀 하러댕겨 좀!!
할거 없잖아 너네도
캐쉬템 만드는거 뺴곤 할꺼 없으면 그냥
유저들 편의나 좀 생각하라고
게임하다가 이딴 쓰레기 게임은 처음보네 진짜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