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막민인데
하지말라던 마검을 기어코 55때 했는데여
이상하게 베기형할땐 어질도안올렷고 디펜만올렷는데도
회피가됏거든요
근데 마검하고나서 어질이 30정도돼고 덱스도 -5됏고 인트도 맞췃고 핵도다됏는데
왜회피가전혀안됄까요
이유를모르겟어요 답변점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劍心術2010.10.15ㄷㄷ;;;베기형이실때 공통계열이제일높으셧던겁니까 ..? 헐;;; 어트게사냥하셧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