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답변좀해주세요

하이아칸 박공실 2010-10-15 20:05 440
박공실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막민인데

 

하지말라던 마검을 기어코 55때 했는데여

이상하게 베기형할땐 어질도안올렷고 디펜만올렷는데도

회피가됏거든요

근데 마검하고나서 어질이 30정도돼고 덱스도 -5됏고 인트도 맞췃고 핵도다됏는데

왜회피가전혀안됄까요

 

 이유를모르겟어요 답변점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劍心術
    2010.10.15
    ㄷㄷ;;;베기형이실때 공통계열이제일높으셧던겁니까 ..? 헐;;; 어트게사냥하셧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