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혹2에서 북방의 마법사 클원 3명을 봤습니다.
밑에 두 분께서는 아주 매너 있으시게
풀셋을 맞추시고 메테호를 연발하고 계시더군요.
그분들 곁으로 스쳐 지나가자
감사하게도 저에게 매크로 테스터기를 사용해 주시더라구요 ^^
정말 감사합니다 ^^
북방이 그렇게 매너있고 친절한 클인지는 몰랐습니다^^
앞으로도 그렇게 좋은 매너로 즐테 하시길 바랍니다 ^^
- 전체 댓글 :
- 25
-
하이아칸 애기푸푸린2010.10.17북방클럽마스터입니다.사건정황을 모르고 이 글만 보신분들이 오해하지 않으시도록 글 올립니다. 며칠전 한줄기클럽분이 저희클럽 꼬꼬마앙마에게 큰 실수를 하셨고, 앙마가 한줄기클마님께 말씀드렸더니 -
하이아칸 애기푸푸린2010.10.17한줄기는 비매너클럽이라 신경쓰지 않으시겠다고 하셔서 앙마가 클마님께 개인적대를 하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후에 그 클원이 잘못한건 한줄기클마님도 -
하이아칸 애기푸푸린2010.10.17인정하고 강탈시키고 저희측에 사과하신걸로 알고있습니다. 매크로테스터기를 걸은건 혹한2에서 매크로를 돌리는 사람들이 있고, 한줄기 클럽에서도 매크로 돌리는분을 본적이 있어 걸은거라고 하구요. -
하이아칸 애기푸푸린2010.10.17근데 매테당하신분이 엔터를 잘못누르셔서 마을가셨다고 하더군요.유감입니다. 그러나 한줄기부클마님과 이야기를 나눠보니, 일전에 앙마에게 실수한 클럽원때문에 앙마가 다른한줄기분들에게 보복으로 매테를 걸고 -
하이아칸 애기푸푸린2010.10.17스틸을 하며 테러를 하는거라고 오해를 하고 계시더군요. 그러는 한줄기분들은 클원한명과의 일로 북방을 싸잡아 간판에 북방욕을 쓰고다니고 이런 앞뒤없는 스샷과 함께 얼도당토한 댓글로 북방을 모함하고 계시는지요. -
하이아칸 애기푸푸린2010.10.17이게 사건의 전말입니다. 북방이 매크로에 사기에 친분사기 운영자 사칭 본케로 안하고 세컨으로 한다고요? 북방클마부클마가 타진요 운영자라고요?ㅋㅋ -
하이아칸 애기푸푸린2010.10.17누가 이런말을 믿을진 모르지만 근거없는말로 북방을 모함하려 들지마세요. 오해를 풀고 좋게 끝내려고 클마님과 부클마님과 대화를 요청했지만 끝까지 저희가 보복성으로매테를 걸었다고 대화를 거부하시네요. -
하이아칸 애기푸푸린2010.10.17더이상 한줄기측에서 북방에 대한 허언을 하거나 나쁜영향을 주지 않을것이라고 햇무리클마님과 이야기를 마쳤습니다.사건정황을 모르고 이 글만 보신분들이 오해하지 않으시도록 글 올립니다. -
하이아칸 【정령】실프2010.10.17까니까 조아? -
하이아칸 뻬브리즈2010.10.17사람없는데서 메테쓰면 메크로임?ㅋㅋㅋㅋㅋㅋㅋㅋ첨들어보네요 ㅋㅋㅋㅋ말은하고서 메크로라고 하시는거? 한줄기도 썩 매너좋은거 아닌걸로 압니다만^^ -
하이아칸 피지션2010.10.16북방도 이랬어? ㄷㄷㄷㄷㄷ -
하이아칸 영원사탕2010.10.15그리고 당신에게 매크로테스터기를 썼다면.. 쟤네가 매크로를 돌리고 있었을리는 더더욱 만무하구요- 안그런가요? 짱구님?? 떳떳하시면- 1:1좀 걸어보세요~ 제.발.^^ 만나서 대화하고, 그 스샷 여기에 올릴테니까요- -
하이아칸 영원사탕2010.10.15짱구님..당신은 머리가 있기나한가요?? 저 사진 찍을당시에 어떻게 찍으셨는지? 메테오 스킬 나간후 와서 사진 하나 찍고 가면 끝?ㅋㅋㅋ 메테오 자제좀 해주세요- 라는 말한마디도 없는데요? 어디 비매너로 몰고가나? -
하이아칸 크레용짱구2010.10.15사람이 없다고요? 그럼 저 란지는 뭐 유령입니까? ㅉㅉㅉ 이따위 말하면서 글을 자삭하라고요? 머리에 세포가 있기는 한겁니까? -
하이아칸 91252010.10.15스틸한게 아니고 우리가 사냥한거찍은거고만 ㅋㅋㅋㅋ화면에 사람없어서 메테오썻다고 메크로라고 하닠ㅋㅋㅋㅋㅋ
1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