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노마라드 서버 다운 사건은 없던일로?

네냐플 Aring 2010-10-13 15:30 554
Aring님의 작성글 3 신고

피방에서 2시간 넘게 뻘짓했던 여러 사람들은 다 호구로?

사과공지 없어지고~ 다른 언급도 없고...우왕ㅋ굳ㅋ

설마 이정도일줄은...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0.15
    그냥넘길확률99
  • 조슈아
    네냐플 슈아츠
    2010.10.13
    제가 어제 새벽에 공지 사라진걸 보고 글올리면서 걱정했던결과가 사실이 될줄이야,,
  • 시벨린
    네냐플 ☆purisea☆
    2010.10.13
    그러게요 1시30분까지 접속이 안됬었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