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피방에서 2시간 넘게 뻘짓했던 여러 사람들은 다 호구로?
사과공지 없어지고~ 다른 언급도 없고...우왕ㅋ굳ㅋ
설마 이정도일줄은...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血風刀』2010.10.15그냥넘길확률99 -
네냐플 슈아츠2010.10.13제가 어제 새벽에 공지 사라진걸 보고 글올리면서 걱정했던결과가 사실이 될줄이야,, -
네냐플 ☆purisea☆2010.10.13그러게요 1시30분까지 접속이 안됬었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