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새로키우면서 셀바스6 다니는대
여기 메크로들은 장비가 우왕굳 수준이내요
아이디도 짱깨가아님
한국넘들-_-
접대 새벽쯤에 매클주인들 예기하는거 보니까
하루 얼마정도 켜놓으면 통장으로 돈들어온다고 하던
할말이없다 개막장 텔즈
매크로 막을 기술없으면
최저시급으로 알바 하나구해서 매크로들 아이디 보고 확인후
블럭 먹이는 알바고용 하면 효과 좀 쩔탠대
왜그걸않해 아오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킬리디아2010.10.15수동은 짱깨들에 나라... -_ - -
네냐플 트라이2010.10.14여긴...짱개던데...........아무든 한국유저가 하는거 보면 아주... -
네냐플 브레이커。2010.10.13여튼짜증남. -
하이아칸 LuxuryStar2010.10.13셀6은 짱께없고 거기 한국 유저들만 매크로 하는곳이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