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최신알바 매클대행 -_-;? 개막장

하이아칸 2010-10-13 09:52 589
칸님의 작성글 4 신고

 

조슈아 새로키우면서 셀바스6 다니는대

 

여기 메크로들은 장비가 우왕굳 수준이내요

 

아이디도 짱깨가아님

 

한국넘들-_-

 

접대 새벽쯤에 매클주인들 예기하는거 보니까

 

하루 얼마정도 켜놓으면 통장으로 돈들어온다고 하던

 

할말이없다 개막장 텔즈

 

매크로 막을 기술없으면

최저시급으로 알바 하나구해서 매크로들 아이디 보고 확인후

블럭 먹이는 알바고용 하면 효과 좀 쩔탠대

 

왜그걸않해 아오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킬리디아
    2010.10.15
    수동은 짱깨들에 나라... -_ -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0.14
    여긴...짱개던데...........아무든 한국유저가 하는거 보면 아주...
  • 보리스
    네냐플 브레이커。
    2010.10.13
    여튼짜증남.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LuxuryStar
    2010.10.13
    셀6은 짱께없고 거기 한국 유저들만 매크로 하는곳이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