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해 - -
기다리다 지쳐 잠자러 갈란다 - -
기분 나쁜말 욕 두개 썻다고 글 지워버리니 참 - -..
하소연 할때 없어서 월드에 하소연좀 했다고 지우네 쩝 ㄱ-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