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내 글만 쏙지웠네 ?

네냐플 심율 2010-10-12 23:09 398
심율님의 작성글 0 신고

안해 -  -

 

기다리다 지쳐 잠자러 갈란다 -  -

 

기분 나쁜말 욕  두개 썻다고 글 지워버리니 참 -  -..

 

하소연 할때 없어서 월드에 하소연좀 했다고 지우네 쩝 ㄱ-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