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놔... 진짜... 사람 성격테스트 게시판 만들려구 하넹 -_-
인간적으로 이건 너무 심하다고 생각들지 않으신가요?
운영진분들도 고생하시겠죠...
그런데 이건 진짜 넘 아니넹
아노섭 그래두 텔즈 섭중에 사람 많은 서버중 하나인데
큰 유저들이 노는섭이 이렇게 허술해서야 되겠습니까...
유저 입장을 한번만 생각해줬다면 이런일 이렇게 계속되서 반복되진 않을꺼라 봅니다
유저의 불만은 도대체 어디서 어떻게 해결해 주실겁니까?
1.5배 이벤트? 그정도 보상 해주고 나중에 또 이러실꺼죠?
사람의 시간과 마음을 이렇게 흐트려 놓시고 간단한 공지사과문 조차 항상 똑같은 맨트고
아직 이런거 하나 해결되지 않고서야 테일즈위버라는 게임이 그수준에서 더 이상 발전되기 힘들죠
이런게 빨리 빨리 해결되고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줄 아셔야 합니다... 에효
그만 쓸래요... 하고 싶은말 다하기도 모 그렇고
운영진 님들이 이글 보고 댓글 달아줄 리도 없으니... ㅋㅋㅋ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한안2010.10.12그 양반들이 일부러 한것도 아닐터인디// 진심으로 텔즈 좋아하시면 이해 해주셔야죠,이것도 게임의 일부인것을;; 타박만하시네요;; +_+.. 그냥 제 의견입니다만. 허허. -
네냐플 Second·Run2010.10.12맞아 ... 에휴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