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진짜 너무 심하다 아직두 안되넹

네냐플 미래소년 2010-10-12 22:58 402
미래소년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놔... 진짜... 사람 성격테스트 게시판 만들려구 하넹 -_-

인간적으로 이건 너무 심하다고 생각들지 않으신가요?

운영진분들도 고생하시겠죠...

그런데 이건 진짜 넘 아니넹

아노섭 그래두 텔즈 섭중에 사람 많은 서버중 하나인데

큰 유저들이 노는섭이 이렇게 허술해서야 되겠습니까...

유저 입장을 한번만 생각해줬다면 이런일 이렇게 계속되서 반복되진 않을꺼라 봅니다

유저의 불만은 도대체 어디서 어떻게 해결해 주실겁니까?

1.5배 이벤트? 그정도 보상 해주고 나중에 또 이러실꺼죠?

사람의 시간과 마음을 이렇게 흐트려 놓시고 간단한 공지사과문 조차 항상 똑같은 맨트고

아직 이런거 하나 해결되지 않고서야 테일즈위버라는 게임이 그수준에서 더 이상 발전되기 힘들죠

이런게 빨리 빨리 해결되고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줄 아셔야 합니다... 에효

그만 쓸래요... 하고 싶은말 다하기도 모 그렇고

운영진 님들이 이글 보고 댓글 달아줄 리도 없으니... ㅋㅋㅋ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한안
    2010.10.12
    그 양반들이 일부러 한것도 아닐터인디// 진심으로 텔즈 좋아하시면 이해 해주셔야죠,이것도 게임의 일부인것을;; 타박만하시네요;; +_+.. 그냥 제 의견입니다만. 허허.
  • 밀라
    네냐플 Second·Run
    2010.10.12
    맞아 ... 에휴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