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유저의 고백..

네냐플 에스파도 2010-10-12 22:26 464
에스파도님의 작성글 1 신고

꾀 오래됬어.. 내맘이 조금씩  변하기 시작한지

혼자서 괴로워한지..

언제부턴가 니가 화분 업뎃할떄마다

유저를 울리는 너가 너무나 미웠어

차라리 내가 텔즈를 운영하는게

나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이제는 내가 널 떠나버리고

문명5를 해주고싶단 생각이 들었어~

Baby~이제는 화분그만해~

And be my game 너무나 오랫동안

지켜봣어 니맘대로 화분 업뎃

안타까운 가슴을 숨기며

유저로 유저로 지내야 한단 이유로

목까지 차올랐던

그고백을 참아야했어

하지만 이제는 고백할게..

내가 대신 운영할게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악실
    2010.10.12
    ㅋㅋㅋㅋㅋ 문명하면 한달은 금방 갈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