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꾀 오래됬어.. 내맘이 조금씩 변하기 시작한지
혼자서 괴로워한지..
언제부턴가 니가 화분 업뎃할떄마다
유저를 울리는 너가 너무나 미웠어
차라리 내가 텔즈를 운영하는게
나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이제는 내가 널 떠나버리고
문명5를 해주고싶단 생각이 들었어~
Baby~이제는 화분그만해~
And be my game 너무나 오랫동안
지켜봣어 니맘대로 화분 업뎃
안타까운 가슴을 숨기며
유저로 유저로 지내야 한단 이유로
목까지 차올랐던
그고백을 참아야했어
하지만 이제는 고백할게..
내가 대신 운영할게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악실2010.10.12ㅋㅋㅋㅋㅋ 문명하면 한달은 금방 갈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