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 군대복귀해야된다고 ㅡㅡ !!!!!!!!!!!

네냐플 와순 2010-10-12 21:59 524
와순님의 작성글 3 신고

  그전에 목표렙 찍어야되는데 다 꼬였다 와 ㅡㅡ

아 억울하다 ㅠㅠ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코코라니아
    2010.10.12
    "200찍고 군대복귀하자" 안습 ㅠㅠ
  • 보리스
    네냐플 연e
    2010.10.12
    불쌍 종결자
  • 란지에
    네냐플 롤랑미스트
    2010.10.12
    ㄷㄷ... 지엠 폭파시킬까여..??? 같이..??? 오늘 할수 있을듯? 단체로 오늘 곱등이 드신듯..??? 왜이러지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