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이거 내일 보상해주시나..

네냐플 오세무누 2010-10-12 21:53 485
오세무누님의 작성글 2 신고

이거 아마도 1시간은 넘을꺼같은디... 내일 보상해주시나..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unhappy"
    2010.10.12
    텔즈에서 보상해 줄까요?그랬으면 좋겠다ㅠㅠ
  • 막시민
    네냐플 프른티어스
    2010.10.12
    난1.5배인데도 못하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