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아마도 1시간은 넘을꺼같은디... 내일 보상해주시나..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unhappy"2010.10.12텔즈에서 보상해 줄까요?그랬으면 좋겠다ㅠㅠ -
네냐플 프른티어스2010.10.12난1.5배인데도 못하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