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ㅇ ㅏ언제까지 이럴꺼냐고,!
시간이라도 쫌 말해줘야,
딴짓하면서 시간이라도 끌고오지,
이건뭐 껐다가 다시 켰다가,
반복하고있다,?
언제까지 안되는거니,?
내년엔 다되니,?
사투리 나오게 허지말고 빨랑말혀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푼크툼2010.10.13그러게용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