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ㅇ ㅏ놔,

네냐플 안녕아라야 2010-10-12 21:50 346
안녕아라야님의 작성글 1 신고

ㅇ ㅏ언제까지 이럴꺼냐고,!

시간이라도 쫌 말해줘야,

딴짓하면서 시간이라도 끌고오지,

이건뭐 껐다가 다시 켰다가,

반복하고있다,?

언제까지 안되는거니,?

내년엔 다되니,?

사투리 나오게 허지말고 빨랑말혀바,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푼크툼
    2010.10.13
    그러게용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