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지역서버?ㅡㅡ

네냐플 박씬지 2010-10-12 21:41 367
박씬지님의 작성글 2 신고

아 본캐만 안들어 가지고 뭐냐고 ㅡㅡ

부캐는 들어가지고 ㅋㅋㅋ근데 마을 안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자는건지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본드걸。
    2010.10.12
    아노섭만그런가보네요 ㅡㅡ;
  • 란지에
    네냐플 녹록치않아
    2010.10.12
    본케 마늪에있는뎅...... 워쩔꺼임.... 디지면 끝인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