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여캨ㅋㅋㅋ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RozenCranz。2010.10.13와우...그림쩌네ㅋㅋ 완전 보리스 여체화인데욬ㅋㅋ -
네냐플 코코라니아2010.10.12이거 어떤 분 블로그에서 봤던건데...ㅋㅋ 보고서 눈을 믿을 수 없었음. 처음엔 저거 성전환 동인지인줄 알았습니다;; 차라리 일본식 여자이름으로 보리코라고 불러야 할 판이네요;;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0.12참고로 이건 [문고판 표지] 입니다, 다른 [양장본 표지] 는 훨 멋있습니다. ㄱ- 문고판 그리신분 소설원작은 보셨습니까? 아니면 안티세요??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0.12여기도 떴네 애 성별을 아예 바꿔버렸음 ㄱ-믹친... -
네냐플 『血夜之龍』2010.10.12뭐든지 동인지로 만들어버리는 일본놈들. -
네냐플 트라이2010.10.12..헐..ㅇㅁㅇ..저..저저저거?이스핀!?!?그림 참.....ㅜ,.ㅠ....음..?...헉?!?!?!보리스라고요?!???!?!?!헐...켁 이스핀인줄..(그림돼게 못그렸다...ㅡ ㅅㅡ....)......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