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일본판 룬의 아이들 엌ㅋㅋㅋ

네냐플 당근따윈없다 2010-10-12 17:57 545
당근따윈없다님의 작성글 6 신고

보리스 여캨ㅋㅋㅋ

전체 댓글 :
6
  • 란지에
    네냐플 RozenCranz。
    2010.10.13
    와우...그림쩌네ㅋㅋ 완전 보리스 여체화인데욬ㅋㅋ
  • 티치엘
    네냐플 코코라니아
    2010.10.12
    이거 어떤 분 블로그에서 봤던건데...ㅋㅋ 보고서 눈을 믿을 수 없었음. 처음엔 저거 성전환 동인지인줄 알았습니다;; 차라리 일본식 여자이름으로 보리코라고 불러야 할 판이네요;;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0.12
    참고로 이건 [문고판 표지] 입니다, 다른 [양장본 표지] 는 훨 멋있습니다. ㄱ- 문고판 그리신분 소설원작은 보셨습니까? 아니면 안티세요??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0.12
    여기도 떴네 애 성별을 아예 바꿔버렸음 ㄱ-믹친...
  • 루시안
    네냐플 『血夜之龍』
    2010.10.12
    뭐든지 동인지로 만들어버리는 일본놈들.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0.12
    ..헐..ㅇㅁㅇ..저..저저저거?이스핀!?!?그림 참.....ㅜ,.ㅠ....음..?...헉?!?!?!보리스라고요?!???!?!?!헐...켁 이스핀인줄..(그림돼게 못그렸다...ㅡ ㅅㅡ....)......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