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모든면에서 다른케릭에비해 낮다고하는데 접어야 할까요... 고수님들도 다접고 다른캐릭하신다는데...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purisea☆2010.10.13시벨린은 무슨낙으로 사나요;;; 데미지 어느정도 센건 인정하는데 다른건,,, -
네냐플 血風刀』2010.10.12보리스보다 좋죠 ㅋㅋ 그리고 막군은 피케이용 아니던가요 -
네냐플 『Gackt』Love2010.10.12각 캐릭마다 장단점은 있어요.지금 티첼키우는데 티첼 발느리죠.이속좋다는거 착용해도 느립니다; 딜레이도 대검만큼은 아니지만 느리구요.좋은거 하나는 잡법은 물약값이 안들어간다는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