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님말고

네냐플 血風刀』 2010-10-07 20:13 332
血風刀』님의 작성글 0 신고

운영자분들의 친구나 친척이나 가족은 좋겠네요 ㅋㅋㅋ

 

운영자가 인맥이니까 테일즈위버하면서 아이템도받고 시드도받고~아님말고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