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직도 테스트 서버 가있는데;;다른섭은어디로?

하이아칸 나야스폰지 2010-10-06 12:19 649
나야스폰지님의 작성글 0 신고
지금 들어가면 테섭밖에없는데 어떻게 해야하죠?ㅠ
전체 댓글 :
0